자유게시판

리체

필보도 가챠냐?

하이아칸 쓸모없는뉴비 2019-11-03 13:09 802
쓸모없는뉴비님의 작성글 3 신고
니네 월급봉투도 가챠로 바꿔 버리지 그래

이게 몇번짼데 대책 내놓던지 롤백 하든지 짜증나게
전체 댓글 :
3
  • 이솔렛
    하이아칸 봉지우먼
    2019.11.15
    필자
  • 루시안
    하이아칸 애완코끼리〃
    2019.11.03
    ㅋㅋㅋㅋㅋㅋㅋ 월급 가챸ㅋㅋ
  • 벤야
    하이아칸 미믹은미믹미믹
    2019.1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월급가챠 인정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