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컨텐 다 돌고 텔즈에서 하는거 골무원만하는데 골모답 출근안하는거 어떻게 생각?

하이아칸 으냐´ 2019-11-01 21:13 869
으냐´님의 작성글 4 신고
개같이 일하는데 나도 개같이함 으르러러러러러응르르으르으르을어렁렁 컼ㅋ엌엌엌ㅇㅇ컹컹ㅋ어케생각?컹
전체 댓글 :
4
  • 루시안
    하이아칸 민듀뎡
    2019.11.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탐지가
    2019.11.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루시안
    하이아칸 졸업하면뭐하냐
    2019.11.01
    대박 ㅋㅋㅋㅋㅋㅋ
  • 리체
    하이아칸 콜미제이〃
    2019.11.01
    개발자 수준 고려하면 알아들을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