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기존]
- 일정 시간 마다 베리넨 루미 필드 보스 몬스터가 출현합니다.
[변경]
- 정해진 시간 마다 필드 보스 몬스터가 출현하며, 해당 필드로 입장할 수 있는 포털이 출현합니다.
- 골론: 오전 0시, 오전 6시, 낮 12시, 오후 6시
- 골모답: 오전 5시, 오후 1시, 오후 9시
키트 지르고 하는 대부분의 지갑유저들 .. 직장인들일텐데 변경되는 시간은 정말 배려가 없어보이네요.
랜덤일땐 그냥 시간 될떄마다 쳤고 그때 그때 스케줄도 바꿔가면서 치고 그럤는데
못칠 수 밖에 없는 시간에 젠이 될때는 못치고
하아..이제 오후 9시것 밖에 참여 못하겠네요
도대체 12시 13시는 뭐지 시간 정한사람은 점심시간도 없나요?ㅡㅡ
시간 그냥 랜덤 합시다 왜 굳이 고정을 하려 하나요.
..오전5시 6시 도대체 누구를 위한게임인건지..
- 전체 댓글 :
- 9
-
하이아칸 아기수박님2019.10.3112시 보스 12시 20분에 들가도 칠 수 있는지? -
하이아칸 아기수박님2019.10.31포탈시간만 유지되지 첫번쨰 월드 이후에 보스를 잡을수 잇는지가 문제인거지여 -
네냐플 검은맛백수2019.10.31포탈 2시간 유지라서 기존 랜덤젠하고 차이 없어보이는데 -
하이아칸 아기수박님2019.10.29랜덤하게 나와서 치기 편할 시간에 걸리면 치고 아니면 못치고하던건데 지금은 하루한번도 치기 어려워졋으니까 그런거에요 -
하이아칸 미드에시선집중2019.10.29어차피 지금이랑 비슷한거아닌가요? 골모답 어차피 저녁때외에 나머지하나는 새벽이었고 하나는 점심때인거 보통 그랬는데 뭐가달라졌다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시간이 고정이나 아니나 일정범위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앗는데 그동안도 직장인 치기힘든거 똑같아요;; 8시간간격두는데 어떻게 배치하면 더 좋을지 의문이네요 여태껏 하루에 꼬박꼬박두번이상 치셧나봐요. 뭐 6시 2시 10시면 더 낫긴 하겟네요 출근전 6시치고 2시는 포기 10시는 퇴근하고치면 두번은 치네. 근데 직장다니면서 6시에 그까이거 치고나갈 정신 있으려나모르겠네요. -
하이아칸 아기수박님2019.10.29그리고 아직 테섭섭 반응도 안보고 바로 본섭에 패치한다고 공지하는건 무엇? 테섭은 무슨 용도인거임 이럴거면????? -
하이아칸 아기수박님2019.10.29첫 300명 입장하는 월드에서나수월하게 잡지 두세번째 월드에서는 사람이 몇명이나될지 -
하이아칸 아기수박님2019.10.29직딩들은 주말아니면 하루에 한번도 하기 힘들거같아여 -
하이아칸 아기호박이2019.10.29시간을 왜 고정해서 참여하는 사람만 계속 참여 할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들려고 하는건지 알수가 없네ㅡㅡ 유저들이 다 백수인줄아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