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 튕기네 진짜 골모답 잡으라는거야 말라는거야 개같은거 튕기기만 **하고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신샤인2019.10.27전 윈도우10인데도 안팅기는데요 -
하이아칸 누구시오2019.10.24특히나 컴터 팅기는건 실시간 검사를 하는 바이러스 깔았을때 많이 팅김.. 컴터 전공자 아니면 조금 어려운데.. 작업 관리자 시작에 들어가면 메모리 점유가 어떻게 됐는지 잘 봐야 하고요.. 그리고. 실시간이 메모리 점유된게 적으면.. 레지스트가 꼬여서 그런것임.. 그럴때는 포맷을 해주는게 좋습니다 -
하이아칸 셀마2019.10.2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또르키2019.10.24컴퓨터가 구리니까 팅기지 뭘 왜 팅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bononem2019.10.24누구시오님 저 윈도우7 인데 전 왜 팅겨요? 배그도 안팅기는데 텔즈는 팅기는 이유가 뭐까요? -
하이아칸 쪼꼼쪼꼼해2019.10.2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진심으로 얘기하네ㅋㅋㅋㅋ -
하이아칸 누구시오2019.10.24진심 이야기 해주는데.. 니네집이 똥컴이라서 그래.. 사향은 좋지만 메모리가 작던지.. 아니면 윈도우10을 써서 그래.. 윈도우10은 각종 메모리 점유가 높고 실시간 검사류가 많아서 컴터 좋아도 팅김...!! 윈도우7은 똥컴도 잘 안 튕김..!! 전직 컴터수리하고 설치하고 전공한자가 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