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르나섭 서버통합이 시급합니다
거래 자체가 너무 힘들고 사람이없어 팀팟하기가 힘든상황입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아브리엘리채2019.10.22음.. 전 제르나 정도면 괜찮은거 같은데....
1
제르나섭 서버통합이 시급합니다
거래 자체가 너무 힘들고 사람이없어 팀팟하기가 힘든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