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제르나섭...

네냐플 천안산단게요 2019-10-21 15:48 1056
천안산단게요님의 작성글 1 신고

제르나섭 서버통합이 시급합니다


거래 자체가 너무 힘들고 사람이없어 팀팟하기가 힘든상황입니다

전체 댓글 :
1
  • 리체
    네냐플 아브리엘리채
    2019.10.22
    음.. 전 제르나 정도면 괜찮은거 같은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