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번에 몇년만에 테일즈위버 다시하려고 하는데 런처 실행후 게임 메인화면에서 게임시작 버튼 누르면 접속실패라고 뜨고 영어로 에러코드 100 이라고 뜨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되나요..몇시간전에는 서버목록 뜨길래 캐릭터도 만들었는데 게임껐다가 다시하려니 접속실패라고 뜨네요...ㅠ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빗속의시간2019.12.13저도 똑같은데 해결하셨으면 어떻게 하셨나요? -
네냐플 바다인어2019.10.19고객센터에 1:1로 문의해 보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