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즌이 한참 지난 화바타도 어떤 방식으로든 획득이 가능하게좀 만들어주세요 ㅠㅠ
아니 무슨 지금 안사면 영원히 못삼?? 그럼 캐시샵에는 왜 노출시키는거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후! 답답해!!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양마루2019.10.17진짜요 ㅠ 아니 돈벌지 말라는거 아닌데 꼭 그렇게 지금아니면 안되라는식의 운영은 유저들에게 너무 부담을 주며 장사하는 느낌이라....참...(절레절레) -
하이아칸 별은금은동굴2019.10.17진심.. 이래놓고 나중에 아바타 수십개 갈아서 선택하게 하려고 ㅡㅡ; 상술 오졌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