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시즌 지난 화바타도 획득 가능하게 해주세요 ㅠ

하이아칸 양마루 2019-10-16 21:02 1091
양마루님의 작성글 2 신고
시즌이 한참 지난 화바타도 어떤 방식으로든 획득이 가능하게좀 만들어주세요 ㅠㅠ

아니 무슨 지금 안사면 영원히 못삼?? 그럼 캐시샵에는 왜 노출시키는거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후! 답답해!!

전체 댓글 :
2
  • 이스핀
    하이아칸 양마루
    2019.10.17
    진짜요 ㅠ 아니 돈벌지 말라는거 아닌데 꼭 그렇게 지금아니면 안되라는식의 운영은 유저들에게 너무 부담을 주며 장사하는 느낌이라....참...(절레절레)
  • 막시민
    하이아칸 별은금은동굴
    2019.10.17
    진심.. 이래놓고 나중에 아바타 수십개 갈아서 선택하게 하려고 ㅡㅡ; 상술 오졌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