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기술력없으면 이따위로 보스내놓지마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하이아칸 민듀뎡 2019-10-15 22:47 913
민듀뎡님의 작성글 1 신고
고친다고 고친다고 하는게 이모양이면
차라리 네르갈처럼해라 알카보스떄도 개고생했음됫지 뭘 미련을갖고 이따위로함?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하이아칸 으냐´
    2019.10.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