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고친다고 고친다고 하는게 이모양이면
차라리 네르갈처럼해라 알카보스떄도 개고생했음됫지 뭘 미련을갖고 이따위로함?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으냐´2019.10.1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