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본캐로 쓸거 고민하고있는데..

하이아칸 ·神 2019-10-12 23:41 977
·神님의 작성글 1 신고
보리스 (베기), 이솔렛(공격형) ,리체 중에 뭐가좋나여
펫사고 +펫자동줍+보찾 +아바타 10개정도만 지를건데
본캐용으로 추천좀해주세요 ㅜㅜ
전체 댓글 :
1
  • 밀라
    하이아칸 쥰내센거맞나
    2019.10.14
    질문이 2일 전이라 이미 본캐를 키우고 계실 수도 있겠네요.. 보리스(베기), 티솔렛, 리체 중 고민하시는 거 같은데 유저님의 스펙에는 리체가 제일 무난합니다. 펫 사고, 자줍, 보찾, 아바타 하신다고 하셨는데 이거는 모든 캐릭에 해야 하는 기초 중 기초라 쌩무자본과 별 차이가 없습니다. 다시 말씀드리면 베기 단일 계열 중에는 무자본으로 리체가 제일 좋기때문에, 리체를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