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계약기간 얼마 안남았으니 좀 뻐기면 되겠다 싶죠?
넥슨의 근본이 클래식 RPG라면서요?
근본이 없는 회사가 잘도 굴러가겠습니다.
왜 유저가 게임사정으로 피해를 봐야합니까?
에휴. 버그 때문에 피해보고 운영 때문에 피해보고
슬슬 손절이 답인가 싶습니다.
추가로 한마디만 딱 더하고갈께용.
운영진들 월급에도 제한두면 어떨까요?
제한 푸는건 추후 공지로 내려오고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쥰내센거맞나2019.10.14월급 랜덤박스도 추가 하는 게 제일 좋아보여요. 80만원 (95%), 100만원(4%), 150만원 (0.7%), 200만원 (0.2%), 250만원 (0.1%) + 테일즈위버 직원이 10명이다 하면 4명 선착순으로만 월급 주고 6명이 밤낮없이 민원 올리면 그때서야 2명정도 더 풀어주고 해야할 거 같아요. 허구헌날 게임에만 적용시키지 말고 본인 생활에도 적용을 시켜보면 아 이게 이상한거구나 할텐데, 남일이라 그런지 좀 운영을 개판으로 하네요 진짜 ㅋㅋㅋ -
하이아칸 오늘보다내일2019.10.11오옹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