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초보라서 아이템 시세가 궁금합니다. 예전에 점핑캐릭으로 200을 찍은게 녹턴이고요 지금 이솔렛 66레벨 솔개바람입니다.
데모닉아이템을 무조건 샀는데 이거 필요가 없을것 같은데 시세가 궁금합니다. 다시 팔려고요 ㅠ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아브리엘리채2019.10.07로젠에서 시작하시다니 대단하시네요... 컴 스샷찍고 매직위버 올려 보세요 -
네냐플 UUYTRE2019.10.06아재 스샷좀 컴퓨터프로그램으로찍읍시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