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녹턴

데모닉 무기하고 방어구 날개 시세질문드립니다. 초보입니다.

네냐플 edwinmose 2019-10-06 13:46 979
edwinmose님의 작성글 2 신고

초보라서 아이템 시세가 궁금합니다. 예전에 점핑캐릭으로 200을 찍은게 녹턴이고요 지금 이솔렛 66레벨 솔개바람입니다.

데모닉아이템을 무조건 샀는데 이거 필요가 없을것 같은데 시세가 궁금합니다. 다시 팔려고요 ㅠㅠ

전체 댓글 :
2
  • 리체
    네냐플 아브리엘리채
    2019.10.07
    로젠에서 시작하시다니 대단하시네요... 컴 스샷찍고 매직위버 올려 보세요
  • 보리스
    네냐플 UUYTRE
    2019.10.06
    아재 스샷좀 컴퓨터프로그램으로찍읍시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