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패치만햇다하면 팅기고
비매너 욕설 신고는 스샷 찍어서 신고해도 제재도 안하고
한글자씩 욕하면 필터로 못거르는것인가 ㅎㅎㅎ
정신병잇냐는 말도 햇는데 그런건 비매너가 아닌가보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