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드랍 장비 어떻게 처리해요..?ㅠㅠ

네냐플 SW요맨 2019-09-24 14:13 1166
SW요맨님의 작성글 2 신고

해체기 같은거 필요한건가요...ㅠㅠ?


전체 댓글 :
2
  • 벤야
    하이아칸 데스사이드メ
    2019.09.25
    인벤토리여시면 왼쪽 하단에 강화하기옆에 분해하기가있습니다
  • 리체
    네냐플 아브리엘리채
    2019.09.24
    아이템창 누르시면 밑에 분해하기 잇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