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처럼 뭐가뭔지도 알수없는 스토리라인이랑 매크로 싹막고 다같이 챕터깨고 기뻐하던 그시절이 **그리워..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뽑끕빱2019.09.10프리섭이나 하세요 클래식을 왜 드나요? 아니면 텔즈M을 기다리거나 프리섭 하고 싶거든 구글 가서 화이트서버 검색 ㄱ -
하이아칸 좋은넘…2019.09.085천데미지타령하고 자빠져있네 어휴 -
네냐플 프리마루어2019.09.08챕터 스토리라인은 ㅇㅈ하나 지금의 편의성에 너무 적응이되어서 클래식 나온다고하면 안할거같네요. 크리티컬옵션은 보이지도 않아서 크리티컬 검사기 판매까지 기다려야하고 칭호, 몬카, 아바타도 없어서 대미지 띄우기도 힘들고 이 두가지가 어울어져 5천대미지도 안뜰거고 이속도 느리고, 거래도 윙으로 해야하니 불편하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