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운영진분들 버그 수정 그냥 포기 하신건가요?

네냐플 망령석 2019-09-05 21:24 869
망령석님의 작성글 0 신고

오류를 수정하는게 어려우면, 임시 방편으로라도 보스 몬스터(특히 베리넨루미) 피통이라도 늘리던지

렉을 제거하던지, 어떻게하면 캐시나 더 팔아먹을지 고민할 시간에 

넘처나는 오류부터 수정하는게 순서 아닌가요?

잘만든 게임을 왜 이런식으로 운영해서 망쳐놓습니까

아무리 넥슨이 유저보다 돈만 생각 한다지만 감안하고 즐기는 유저들위해

게임이라도 원활하게 가능해야죠 

어차피 읽지도 않고 문의도 메크로 답변 받을꺼 여기다 글 남깁니다.  

돈을 받고 합당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장 기본이라고 생각하는데

최소한의 상식은 지킵시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