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류를 수정하는게 어려우면, 임시 방편으로라도 보스 몬스터(특히 베리넨루미) 피통이라도 늘리던지
렉을 제거하던지, 어떻게하면 캐시나 더 팔아먹을지 고민할 시간에
넘처나는 오류부터 수정하는게 순서 아닌가요?
잘만든 게임을 왜 이런식으로 운영해서 망쳐놓습니까
아무리 넥슨이 유저보다 돈만 생각 한다지만 감안하고 즐기는 유저들위해
게임이라도 원활하게 가능해야죠
어차피 읽지도 않고 문의도 메크로 답변 받을꺼 여기다 글 남깁니다.
돈을 받고 합당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장 기본이라고 생각하는데
최소한의 상식은 지킵시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