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 중딩때 이겜 첨 나왔을때 하고 10년넘게 안하다가
간만에 온 아저씬데요.
캐릭이 안움직여요.
움직이긴 움직이는데 좀 기다려야 움직이고
캐릭터가 그냥 멈춰서있어요. 움직이다 한참 서있다 반복...
고객지원에 글을 쓰려는데 PC 사양 프로그램 깔았는데도 사양 확인 안된다고 글도 못쓰게 하네요.
컴터 사양은 i7-8700 그래픽 1060 6gb에 램 32로 돌리고 있습니다.
절대 렉걸릴 사양은 아닌거같은데 이동에 렉이 걸리는게 참...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