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체

이거 왜 이동이 안돼요?

네냐플 이거왜이래젠장 2019-09-05 02:15 868
이거왜이래젠장님의 작성글 0 신고
저 중딩때 이겜 첨 나왔을때 하고 10년넘게 안하다가
간만에 온 아저씬데요.

캐릭이 안움직여요.

움직이긴 움직이는데 좀 기다려야 움직이고 
캐릭터가 그냥 멈춰서있어요. 움직이다 한참 서있다 반복...

고객지원에 글을 쓰려는데 PC 사양 프로그램 깔았는데도 사양 확인 안된다고 글도 못쓰게 하네요.

컴터 사양은 i7-8700 그래픽 1060 6gb에 램 32로 돌리고 있습니다.
절대 렉걸릴 사양은 아닌거같은데 이동에 렉이 걸리는게 참...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