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번주 패치하고부터 골론, 골모답 한대치는게 이렇게 어려워서야...
그거 잡으려고 자다깨서 대기탔다가 즐기는건데 그걸...
타겟팅도 죹나이상한게 탭키 누르면 골모답이나 골론에게 자동으로 타겟팅하게 해주던가해야지 이상한 그것도 죹나 멀리떨어져있는 잡몹들에게 타겟팅이되질않나
몬스터카드에 낙뢰를 넣어놔도 뜨문뜨문 떨어지니 죽기전에 도착하고서도 좀 지나야 낙뢰가 발동하니 지금처럼 순식간에 녹아내리면 소용도없고
게임을 즐기게끔 만들어야지 할때마다 스트레스만 받게만들고 겨우겨우 한대쳐봐야 나오는건 2~3줄뿐이고 뭐하자는겁니까
렉을 못잡을거같으면 팅겼다가 재접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피통을 20배로 늘려주시던가 렉을 잡으시던가 저사양모드를해놔도 렉이 이빠이걸려대니 스킬이팩트는 구경도 못해보겠음
한두번 **을해야 그냥넘어가지
이시간대에도 이**이면 저녘때 사람더 몰리는시간에는 손가락만 빨고있으란건지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시작의호흡2019.09.01운영자 버그 막기도 바쁨ㅋㅋㅋ. 심각한 밸런스 패치는 뒷전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