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체

스킬 딜레이 질문입니다.

하이아칸 지떡 2019-08-28 20:49 1131
지떡님의 작성글 0 신고
갓 극한한 마총 란지에입니다.
신전사냥시에는 무딜에 근접하게 스킬을 사용하며 사냥했는데요,
극한퀘 하는도중 부터 스킬 한개 사용할때마다 5초정도 딜레이 후 다시 재사용이 가능하네요.
해결방법아시는분있나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