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을하자는건지 하지말자는건지 안되는것도 항상보면 게임이안되며 왜그런지 영문을모르겟넹 되는꼴을못봣엉 겜도 되거나 보여줘야하는데 그거마져 안되고 안뽑히고 못보는건가 슬픈현실이넹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ma망치2019.08.28내가 가독성이 떨어지는 건가.. 왜이리 읽기 힘들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