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른쪽 하단에 스킬창 저쪽으로 실수로 옮겨버렸는데 왜 다시 안옮겨 지는거에요?????? 자물쇠를 풀어놔도 잠궈놔도 별짓을 다해봤는데 안옮겨지는데;;;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8티준마2019.08.29클라이언트 실행하기전에 게임복구눌러서 복구하면 처음자리로 돌아감 -
네냐플 바다인어2019.08.28혹시 오류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