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겜을 하라는 거야 말라는 거야..... 접어야 하나.. 잼있게 하고 있는데.. 팅이네...
캐쉬 지른게 아까워 질라고 함.... 환불도 안되고,,, 돈 버렷네... 진짜 생각 있으면 좀 서버 닫고 좀 고치라고,,, 설마 아직도 문제를 모르는 건 아니겟지?????????? 그럼 그냥 롤백해... 그게 더 편하겟네.. **,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