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오늘 도 팅기네............??? 캐쉬지른 내가 흑우인가?

하이아칸 ma망치 2019-08-26 08:18 744
ma망치님의 작성글 0 신고
아니  겜을 하라는 거야 말라는 거야..... 접어야 하나.. 잼있게 하고 있는데.. 팅이네...
캐쉬 지른게 아까워 질라고 함....  환불도 안되고,,, 돈 버렷네...  진짜  생각 있으면  좀 서버 닫고  좀 고치라고,,, 설마 아직도   문제를 모르는 건 아니겟지?????????? 그럼 그냥 롤백해... 그게 더 편하겟네..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