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진심 교대근무라 연차쓰고 한달에 한번 제대로 즐기는날인데....

네냐플 fin루샨 2019-08-25 21:51 814
fin루샨님의 작성글 0 신고
한달에 한번 즐기는 날인데 뭐만하면 튕기네 스킬쓰다가 튕기고 골모답잡다 튕겨서 못먹고 로젠 시골섭이라 4명이서 잡는데도 튕겨
아이템창 열었는데 튕기고 진심 뭐하는거냐 제발좀 패치좀 해라!!!!!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