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진짜 미안하다면 서버 닫고 확실하게 패치 해주고 보상해줘라

네냐플 fin루샨 2019-08-25 19:16 983
fin루샨님의 작성글 5 신고
지금 보상싫어서 이따구로 하는거냐?
전체 댓글 :
5
  • 벤야
    네냐플 귀여운뺑야
    2019.08.27
    보상 있어도 안주는거같음 부활포션이든
  • 보리스
    하이아칸 소주한컵
    2019.08.26
    ㄹㅇ 차라리 이게날듯
  • 리체
    하이아칸 잡종♪
    2019.08.25
    진짜 방금 팅김 ㄱ-
  • 루시안
    하이아칸 잼혁
    2019.08.25
    어벤던 돈 짜잘하게 축적해서 모으는건데 한번 튕기면 진짜 개빡침 근데 또 한번 튕기냐 그것도 아님 여러번 튕겼음
  • 루시안
    네냐플 fin루샨
    2019.08.25
    어벤던 입장하고 튕기면 얼마나 빡치는데 진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