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니 게임을 하라는거야 말라는거야.., 눕자....,,●▅▇█▇▆▅▄▇

하이아칸 l노노재팬l 2019-08-25 13:47 754
l노노재팬l님의 작성글 0 신고

아니 좀 할만하면 팅기고

필보는 치지도 못하고

필보 1타도 못쳐서 데장강수급 안되고 물량빠지고 시세만 오르면

나같은 늅늅이는 어카라고....

이래놓고 주말이라고 쉬러가고 자빠진거냐....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