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팅김문제가 다이렉트 때문인거같네요 !!

하이아칸 NOSEED 2019-08-24 21:00 1067
NOSEED님의 작성글 1 신고

일단저는 옵션에서 다이렉트7 --> 9 변경후 게임하니까 전혀안팅기는데요? 저만그런것일수도있지만

혹시나해서 올려봅니다!!  9로변경하면 날개셋 설치해야 채팅가능해요!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네냐플 가온호
    2019.08.24
    다이렉트 9입니다 전혀 상관없습니다. 잘튕깁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