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세기말같네요

하이아칸 솔티테어 2019-08-24 15:16 741
솔티테어님의 작성글 0 신고

패치 이후로 벤야 왜 아무 이유없이 딜이 깎였나요??
피격뎀도 솔플기준 더 늘어난 느낌인데 게임이 어떻게 된거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