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분명 10시때 클라 받고들어갔는데 1시40분까지 안팅기다가 캐선하니깐 오류뜨더라
클라 다시 패치하더라?
룬정원눌럿는데 멈춤....
클라 롤백함?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