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체

원인 모르겠으면 그냥 롤백 하세요... 에효...

네냐플 리★체 2019-08-23 23:32 668
리★체님의 작성글 0 신고

테섭에서부터 버그였던것들도 그대로 진행했는데... 어련하시겠나요..


그냥 손들고 롤백하세요... 뭔 겜이 팅겨서 못하는게 겜이요??


오픈베타하는것도 아니고.. 10시간이 아닌 20년이 코앞엔 겜이 이꼴이라니 ㅎㅎㅎㅎ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