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섭에서부터 버그였던것들도 그대로 진행했는데... 어련하시겠나요..
그냥 손들고 롤백하세요... 뭔 겜이 팅겨서 못하는게 겜이요??
오픈베타하는것도 아니고.. 10시간이 아닌 20년이 코앞엔 겜이 이꼴이라니 ㅎㅎㅎㅎ
- 전체 댓글 :
- 0
테섭에서부터 버그였던것들도 그대로 진행했는데... 어련하시겠나요..
그냥 손들고 롤백하세요... 뭔 겜이 팅겨서 못하는게 겜이요??
오픈베타하는것도 아니고.. 10시간이 아닌 20년이 코앞엔 겜이 이꼴이라니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