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게임을 하라는거야 말라는거야 ㅡ ㅡ 이틀째 뭐하는거여 진짜
제대로 고쳐서 공지를 띄우든가 하지 에휴 ;
유저들 말하는거 보면 테섭에서도 같은 현상 있었는데 안 고치고 그대로 가져왔다는 썰이 있다.
차라리 솔직히 말하자 추하다 ;; 왜 자꾸 팅기고 멈추는지 원인 모르지 니네 ?
지금이라도 사과글 올리고 점검 들어가서 원인 제대로 파악하고 고쳐라.
- 전체 댓글 :
- 0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게임을 하라는거야 말라는거야 ㅡ ㅡ 이틀째 뭐하는거여 진짜
제대로 고쳐서 공지를 띄우든가 하지 에휴 ;
유저들 말하는거 보면 테섭에서도 같은 현상 있었는데 안 고치고 그대로 가져왔다는 썰이 있다.
차라리 솔직히 말하자 추하다 ;; 왜 자꾸 팅기고 멈추는지 원인 모르지 니네 ?
지금이라도 사과글 올리고 점검 들어가서 원인 제대로 파악하고 고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