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복귀했는데. 이겜 원래 키보드로 했던가영?

네냐플 월하의향 2019-08-23 13:44 974
월하의향님의 작성글 4 신고

아니 왜 안움직여요??


왜 겜이 바뀜?ㅠ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네냐플 월하의향
    2019.08.23
    회사에서 겜하려고 접속했는데... 이겜이 이렇게 바뀌면 복귀못하겠닌디?슬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태선랑
    2019.08.23
    테일즈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나이스
    네냐플 가온호
    2019.08.23
    예 던전앤위버로 바뀌는 중입니다.
  • 티치엘
    네냐플 『못된』아지야
    2019.08.23
    푸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