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노 연기하고 리노전으로 복구하시길.. 게임 실행만 하면 복구 로 돌아감...
도데체 태스트나 한건지...???????????????
첨엔 안그러더만 재접하니 팅김이 멈추질 않는다는.. 이러니 평점을 제대로 못주지..
이래서 회사 팔겄냐?
- 전체 댓글 :
- 0
리노 연기하고 리노전으로 복구하시길.. 게임 실행만 하면 복구 로 돌아감...
도데체 태스트나 한건지...???????????????
첨엔 안그러더만 재접하니 팅김이 멈추질 않는다는.. 이러니 평점을 제대로 못주지..
이래서 회사 팔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