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도데체 뭘 하란거인지?????

네냐플 베스트키드1029 2019-08-22 19:18 630
베스트키드1029님의 작성글 0 신고

리노 연기하고 리노전으로 복구하시길.. 게임 실행만 하면  복구 로 돌아감...

도데체 태스트나 한건지...???????????????

첨엔 안그러더만 재접하니 팅김이 멈추질 않는다는.. 이러니 평점을 제대로 못주지..

이래서 회사 팔겄냐?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