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체

넥슨에서 월급을 안주나 업뎃만하면 뭔가 터지냐..

네냐플 리★체 2019-08-22 16:24 729
리★체님의 작성글 0 신고

시간보내는 이벤하면서 팅기게하면 그게 이벤인가???


서버에 몇명이나 접속한다고 그게 팅기냐...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