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왜구즈위버도 아니고

네냐플 사모님여기요 2019-08-13 20:28 1675
사모님여기요님의 작성글 5 신고
왜구냄새 나는 화바타 좀 작작 가지고 오지 ㅡㅡ 
연속으로 왜구틱한 화바타 나오는건 애바 아닌가여?

한복이랑 기모노 취급만 봐도 무슨 일본겜인줄 알겠네
전체 댓글 :
5
  • 조슈아
    네냐플 사모님여기요
    2019.08.24
    뭐래 왜구가
  • 시벨린
    하이아칸 코코준
    2019.08.15
    하지마
  • 로아미니
    하이아칸 그거슨아니지
    2019.08.14
    넥슨 구 넥슨재팬. 일본 도쿄증권거래소 1부에 상장되어 있다. 넥슨코리아(지분 100%)를 비롯한 넥슨 해외법인을 지배하고 있다. 지배구조에 대해서는 후술한다. https://namu.wiki/w/%EB%84%A5%EC%8A%A8 나무위키펌 ㅋㅋ 일본기업 맞나봄
  • 티치엘
    네냐플 vicodin
    2019.08.13
    왜색 화바타 말고 일본 오픈마켓 시스템이나 가져오지...
  • 아나이스
    네냐플 소금주먹밥
    2019.08.13
    한국은 도트팀이 없나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