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구냄새 나는 화바타 좀 작작 가지고 오지 ㅡㅡ
연속으로 왜구틱한 화바타 나오는건 애바 아닌가여?
한복이랑 기모노 취급만 봐도 무슨 일본겜인줄 알겠네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사모님여기요2019.08.24뭐래 왜구가 -
하이아칸 코코준2019.08.15하지마 -
하이아칸 그거슨아니지2019.08.14넥슨 구 넥슨재팬. 일본 도쿄증권거래소 1부에 상장되어 있다. 넥슨코리아(지분 100%)를 비롯한 넥슨 해외법인을 지배하고 있다. 지배구조에 대해서는 후술한다. https://namu.wiki/w/%EB%84%A5%EC%8A%A8 나무위키펌 ㅋㅋ 일본기업 맞나봄 -
네냐플 vicodin2019.08.13왜색 화바타 말고 일본 오픈마켓 시스템이나 가져오지... -
네냐플 소금주먹밥2019.08.13한국은 도트팀이 없나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