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ㅎㅎ 신규유저 질문있습니다.
예전에 10년전인가.. 친구따라 밀러? 그때 잠깐했엇는데.
예전 추억도 있고 해서 다시 시작해보려고합니다.
많이 바뀐거 같고 그때 친구도움으로 에피소드깨고 해서 이게 소설 룬의아이들 원작이다 라는 정도만 알지
거의 모른다고 보시면 됩니다.
공략글 읽고 있는데.. 도무지 무슨소린지 몰라서 ㅎㅎ
1. 서버추천 부탁드립니다.
2. 제가 아나어스 비호정령을 하려고하는데 원래 따른 게임에서도 힐러/서포트 직업을 좋아해서 ㅎㅎ 나중에 파티 구할때
잘구해지는 편인가요? 인식이 어떤가요?
3. 200까지 그냥 퀘만 쭉 따라가면 되나요?
4. 마법정령하다가 비호정령으로 바꿔라..라고 하는데 그게 무슨말인가요? 처음부터 비호정령하면 안좋나요? / 곰정령이 마법정령인가요??? 나중에 바꿨을때 패널티는 없나요??? 그러면 처음부터 곰정령으로 하려는데 ㅎㅎ
잘부탁드립니다.
5. 현질은 그렇게 많이는 하지못하는데 비호정령괜찮을까요??? 따른 직업을 고려해야할까요?
6. 혹시 신규유저가 따라할만한 공략글 있을까요?
7. 클럽은 신규유저도 받아주는곳이 있나요?
8. 노란퀘 일단 쭉따라가면되나요? 무슨 네오플학원인가 거기서 시작했는데... 뭐가뭔지 정신없네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리베크라허2019.08.13지금 이 페이지 상단에 팬 카페가 매직위버이고요, 네이버 곰피키 블로그도 참고하면 좋습니다. -
하이아칸 손NA2019.08.118-제 개인적으로는 템받고 205 까지 찍으시면 미션퀘스트라고 오른쪽 하단 옆에 두루마리인가 거기에 미션퀘라고 나오는데 거기서 205 찍고 1차각성 받고 데히세히른부터 풀어 나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즐거운 테일즈위버 하세요~ 모르느시는거 있으시면 마을에서 잘 아실법한 분 한테 물어보시면 착하신분은 친절히 설명해주실껍니다~ 즐테하세여~ -
하이아칸 손NA2019.08.115-현질은 개인의사 이기 때문에 하시던 안하시던 상관없습니다. 요즘 컨텐츠랑 보스 잘돌고 하시면서 꾸준히 게임하시면 수익은 무조건 나온다고 생각하심 되구요. 다른직업은 돈이 더 많이들고 스펙업을 해야하기 때문에 조금 번거로우실수 있으실꺼에요 이 점 참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신규유저분들을 위한 네이버에- 매직위버 치면 블로그가 나오는데 거기에 하나하나 잘 상세글로 설명 되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7-클럽은 뉴비클럽이라하여 새로운 복귀유저들이 들어와서 클럽 스탯을 받을수 있게끔 마련된 클럽도 많습니다. -
하이아칸 손NA2019.08.111- 서버는 제가 하이아칸이라 서버는 추천은 조금 어려울꺼같습니다 ^^ 2- 아나이스 비호정령 돈도 다른 캐릭터보다 덜 들고 힐러/서포트 직업을 좋아하시면 잘하실수 있으실꺼 같습니다. 파티도 잘껴주는 캐릭중 하나이구. 컨텐츠돌때 거의 필수라고 생각하시면 쉽겠습니다. 3-200까지 퀘스트만 따라가시는것도 있지만 저는 복귀유저 템을 받으신후에 그림자 탑에서 사냥하시다가 데히세히른 부터 퀘스트 깨시는걸 추천해드리구요. 4-마법정령하다가 비호정령으로 바꿔라...이질문은 개인차가 있겠지만 마법정령이 사냥이 쉬워서 그렇게들 말씀하시는거 같아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