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그냥 글!!!

하이아칸 **love** 2019-08-05 07:43 653
**love**님의 작성글 0 신고
요즘 새로 시작하시는분들 홧팅! 불평불만도 많고 힘들다고 집어 치우지 마시고 근성을 갓고 10년쯤 버텨보면 그냥그냥 다 포기하고 운영진이 운영하는대로 즐기는 유저가 됩니다 ㅎㅎ  4개 서버에 티치엘을 갓고 잇는데 메테오 사라지고 쭉 멘붕 상태 나이가 많다 보니 그냥 쉬운 필요한 이벤트만 하는중ㅋㅋ 암튼 모두모두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