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테일즈는 모바일나올때까지 존버하렵니다

하이아칸 테이리스아 2019-08-02 18:49 1012
테이리스아님의 작성글 0 신고
테일즈 화이트서버가있긴 하지만 구동하기도 어렵고 까다로운데다 불법이여서 그냥 텔즈m나올때까지 존버타렵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