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이게임

네냐플 솔찍하게 2019-07-28 00:39 1325
솔찍하게님의 작성글 1 신고
매크로 짱개 핵은 다 잡았나요
복귀하면 할맛나려나 옛날 젤리킹? 잡으려고 돈던지기 겁나 던졌을때가 재밌었는데
전체 댓글 :
1
  • 리체
    하이아칸 Hoyu
    2019.07.29
    잡고있긴한데 아직많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