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우리가 이공 도는건 빨리 돌고 버프방가려고 하는건데
차감권으로 횟수늘리는걸 주시더군요 테일즈위버를 플레이하시는거 맞습니까?
그리고 신규 보스 기믹 적어도 무빙샷안되는 게임이면 중딜동안 피할수 없는 속도로 기믹 진행되는건 뭔 심보입니까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