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팔려서 뭐 경영난 왔습니까 저격연마 융기까지 키트로 내시는군요
그건 뭐 그렇다치고 이자벨 합치는거랑 아바타강화... 정말 박수를 치고 싶어집니다
고정능력치 100이 얼마냐큰지 아시는지요? 저걸 쓰면 재분배할때 어질 덱스에 줘야 할 값을 다른데 더 투자할수도 있어지면서 총 합 스탯도 엄청 차이나지 말입니다.
아바타 강화는 .... 5부위 하면 50, 이게 장비 일시적 진화권이랑 뭐가 다른가 싶어질 정도인데요?
로젠 서버에서 신규 컨텐 즐기려면 저거 엔간하면 해야겠네요 참 감사합니다 신규 컨텐츠 할수있게 해주셔서 ㅎ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홍비이2019.07.19테일즈위버가 부흥하지 못하는 이유는 그래픽도 아니고 컨트롤 조작의 다소 불편함이다. 그래도 잠깐의 휴식기만 가지고 와도 적응하지 못하는 방대한 스토리.. 물론 스토리가 많다는건 볼 것이 많다는 장점도 있지만.. 이게 중심 스토리를 무너뜨린다는.. 애매함이 있는 듯함 -
네냐플 ENed12019.07.18하칸빼고 다 통합했으면..섭차이가 너무난다.;; -
네냐플 SansCafe2019.07.18지금 불경기라 그래요. 캐시템이 게임내에 미치는 영향이 안좋은건 저도 공감하고 없었으면 더 나았겠다 싶지만 기업의 상황도 어느정도 헤아릴 필요는 있다고봐요. 어쨌든 이제 섭통의 시점이 다가온듯.. 하칸 / 나머지 서버 통합했으면 좋겠네요.. -
하이아칸 우호감2019.07.17경영낰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ㄴㄴㄴㄴㄴ -
네냐플 메추리피죤2019.07.17키트30개로 모아서 하는거에 있어요 -
하이아칸 제르디너스2019.07.17융기 키트에없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