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로젠사람인데 거지같네요 이번이벤

네냐플 메추리피죤 2019-07-13 21:06 954
메추리피죤님의 작성글 0 신고
사람 적은데 한쪽에서만 장비를 거의 가져가고있는데,
이게 뭔?

힘들여 합금 500개 모아서 하나씩 올릴때 그냥 다 캐릭만들어서 각 지역서버마다 배치해놓고 대기타는게 클럽끼리 스펙경쟁에 더 도움되는
ㅄ같은 이벤진짜


프라바 드랍률도 ㅄ같아서 3년넘게 어깨장식 1개먹었는데 이렇게 풀어버려서 참 감사합니다 그려


p.s. 아니 뭔놈의 게임이 운빨에 모든게 걸리게된거요?



억울하네 진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