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벚꽃비의복을 샀는데 불량인건지..
빛나는 눈동자 컬러렌즈 착용도 하고있는데
사냥터에서 측면으로 서있을때 눈동자가 위아래로 흔들리는데 상당히 보기가 안좋아서요~
이건 애초에 제작할 때 문제가 있었던건지
아니면 시스템 문제인 것 같은데... 처리 부탁드려요
- 전체 댓글 :
- 0
벚꽃비의복을 샀는데 불량인건지..
빛나는 눈동자 컬러렌즈 착용도 하고있는데
사냥터에서 측면으로 서있을때 눈동자가 위아래로 흔들리는데 상당히 보기가 안좋아서요~
이건 애초에 제작할 때 문제가 있었던건지
아니면 시스템 문제인 것 같은데... 처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