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섬시대겜 바람의나라 구버전도 한도액풀수있는데 언제까지 6억따리로 겜하냐 ?
겜상문제로 안된다던 이터널시티도 한도액풀린지언젠대 이건뭔 ;
괴없애버리고
거래쉽게하게 고용상인도 한도 1조로풀고
인벤 소지금도 1조 까지풀으샘 ㅡㅡ
코드쪼곰수정하면되는걸 너무하네 ㄹㅇ로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점창제일검2019.07.10차라리 괴시스템이 있는걸 시드단위로 편입해서 와우처럼 1억시드에 1금괴, 10억에 1백금괴, 100억에 1토륨괴 이런식으로 화폐단위 토륨, 백금, 금, 은, 시드 세분화해도 괜찮을거같은데 -
하이아칸 오짬뽕12019.07.10찬성.. 1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