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당첨이벤트 할말잇는데요

하이아칸 『세이라키아』 2019-07-08 15:05 1036
『세이라키아』님의 작성글 1 신고
안줄거면 외치기 하지마요 하나도 받지도 못한사람은 짜증만 나니까요 이게 무슨이벤트임?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Presty27
    2019.07.09
    맞음 짜증만 나는 이벤트네요 외치기로 기만하는것도 아니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