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듀얼모니터 사용중인데 마우스나가는거 방법 없나요?

네냐플 몬땐앙마 2019-07-07 18:18 1583
몬땐앙마님의 작성글 1 신고
안녕하세요 

텔린이가 질문 드립니다

현재 듀얼모니터 사용중인데 1번 보조 2번 메인을 오른쪽으로 해서 게임창이 전체화면으로

오른쪽에 표시되는데 마우스가 게임창안에만 있지 않고

왼쪽 화면으로 넘어가버리는데 이거 방법이 없을까요?

현재 테일즈할때만 1번 죽으고 2번으로만 하고 있는데

초보라서 공략같은것도 찾아볼려면 알트탭이라도 되야되는데

그런것도 안되고 해서 방법이 없나 질문 드러요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하이아칸 힐초장
    2019.07.08
    창모드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