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복귀 유저입니다. 접속한지 3일차가 되어도 계속 뛰어다니고 한게 가능했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자기 마음대로 sp가 소모되어 자꾸 포션으로 채워야하고 번거롭게 R을 눌러 달리게 해야 합니다. 며칠째 접속 했다 껏다 해도 계속 그러네요. 다른 캐릭터는 괜찮은데 본캐로 키우고 있는 벤야만 이런 문제가 생겨서 다시 접고싶어집니다. 버그로 신고를 했는데 고쳐줄 수나 있을련지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First.Order2019.06.29장비에 그런옵션 있나 확인 궈궈 -
하이아칸 서화¸2019.06.27끼고 있는 몬스터 카드 보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