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뉴비 돠주세요 ㅠㅠ

네냐플 짬성 2019-06-22 13:11 1405
짬성님의 작성글 1 신고
님들 안녕하세요 뉴비인데. 젤리삐 어드벤처인가 거기 마을에 갇혔는데, 어떻게나가야되죠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1
  • 리체
    하이아칸 아따엄마
    2019.06.23
    쉬프트+m눌르셔서 다른마을클릭하세용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