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해상도관련 질문점..

네냐플 언니는빠져 2019-06-22 13:01 2698
언니는빠져님의 작성글 3 신고
4k 모니터에서 테일즈위버에서 지원하는16:9 창모드 최고해상도 해도 화면이 쥐알만한데 1920x1080  &  2560x1440  창모드 지원안하나요 ? 

뉴비라 까페등등 공략집 보고 할려니 전체화면은 알탭이 안먹히고...

참 게임시스템 불친절하네요..

게임내용 텍스트를 읽을래도 글씨가 콩알만하니 원..  모니터에 눈박고 게임 해야 하나요..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태선랑
    2019.06.24
    그쵸 최소 알탭은 먹혀야 되는데
  • 나야트레이
    네냐플 미아…
    2019.06.23
    3D면 몰라도 2D에서 해상도 높이려면... 현실적으로 불가능함
  • 밀라
    하이아칸 널기억할게
    2019.06.22
    공감합니다. 저두 이게 제일 답답... fhd라도 지원해주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