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4k 모니터에서 테일즈위버에서 지원하는16:9 창모드 최고해상도 해도 화면이 쥐알만한데 1920x1080 & 2560x1440 창모드 지원안하나요 ?
뉴비라 까페등등 공략집 보고 할려니 전체화면은 알탭이 안먹히고...
참 게임시스템 불친절하네요..
게임내용 텍스트를 읽을래도 글씨가 콩알만하니 원.. 모니터에 눈박고 게임 해야 하나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태선랑2019.06.24그쵸 최소 알탭은 먹혀야 되는데 -
네냐플 미아…2019.06.233D면 몰라도 2D에서 해상도 높이려면... 현실적으로 불가능함 -
하이아칸 널기억할게2019.06.22공감합니다. 저두 이게 제일 답답... fhd라도 지원해주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