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벤야 스텟 질문좀 할게요~

네냐플 gagazet 2019-06-21 13:34 1646
gagazet님의 작성글 2 신고

현재 그림자탑에서 노가다 중입니다

벤야 현재 낫들고 다니는중입니다..

찌르기 , 베기 , mr 중

베기 + mr을 중점으로 찍어야 하나요?

아니면 찌르기 + 베기 를 중점으로 찍어야 하나요?

그리고 비율도 균등하게 5:5 로 찍어 주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태선랑
    2019.06.22
    저도 복귀 유저라 잘 모르지만 매위 가세요 다음 카페 매직위버가 제일 활성화된 커뮤니티로 알고 있어요
  • 티치엘
    하이아칸 이건사랑이예요
    2019.06.21
    허구언날 여기다 물어보셔도 아무도대답안해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