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현재 그림자탑에서 노가다 중입니다
벤야 현재 낫들고 다니는중입니다..
찌르기 , 베기 , mr 중
베기 + mr을 중점으로 찍어야 하나요?
아니면 찌르기 + 베기 를 중점으로 찍어야 하나요?
그리고 비율도 균등하게 5:5 로 찍어 주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태선랑2019.06.22저도 복귀 유저라 잘 모르지만 매위 가세요 다음 카페 매직위버가 제일 활성화된 커뮤니티로 알고 있어요 -
하이아칸 이건사랑이예요2019.06.21허구언날 여기다 물어보셔도 아무도대답안해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