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피시방 온사람들은 무슨 죄냐..
기억의 구슬 이벤트 달릴려고 준비하고 있었는데...
최종 점검시간이 2시라고 해서 그러려니 했는데 3시? 아 그래 그렇다 치자 근데
4시는 너무한거 아니냐 ... 내가 텔즈 하나 보고 피시방온건데.. 이번에도 연장하면 진짜 빡돌꺼 같은데...
- 전체 댓글 :
- 8
-
하이아칸 그냥귀신임2019.06.20거의 10년 만에 복귀했는데 점검시간엄청 길어졌나보네요. -
네냐플 보리햄2019.06.20ㅠㅠ -
하이아칸 그냥귀신임2019.06.20전 낮에밖에 겜을 못해서 ㅋㅋ -
하이아칸 『세이라키아』2019.06.20인정....한우는...맛잇겟네영...츄릅.... -
네냐플 『조심해』2019.06.20이건 진짜 보상 해줘야됨 :( 사전에 공지해서 몇시까지도 아니고 연장에 연장 무슨 한우마냥 ++늘리고. -
하이아칸 카즈야리나2019.06.20ㄷㄷ.... -
하이아칸 결처보은2019.06.20저도피방왓는데...할게없음 ㅠ -
네냐플 홍월낙화2019.06.20ㄷ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