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체

속성앰플 안써진다고 패치 다시좀 해주라. 또 도장버프랑 모든 버프들은 왜 사라져 있는건데?

네냐플 릴ㅇ0ㅇ 2019-06-20 11:24 888
릴ㅇ0ㅇ님의 작성글 3 신고
톱니바퀴 버프 지운다는 내역은 본건 같은데 왜 이자벨 버프들이랑 도장연마들도 다 지웠냐??

아 열받엉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시작이닷
    2019.06.20
    몇몇 케릭터들에 대해 속성앰플이 사용이 안됩니다. 3주전부터 이미 테스트서버에서 예견되었었던 문제가 우려하던데로 본섭으로 넘어간듯 합니다.
  • 티치엘
    네냐플 바다인어
    2019.06.20
    16주년 이벤트 끝나서 그래요.
  • 보리스
    네냐플 시작이닷
    2019.06.20
    드디어 터질게 터졋군요. 3주째 확인중입니다 같은 매크로 답변만 날리더니
1